시설인 이야기

맞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p*******    댓글 0건 조회 665회 등록일 07-03-09

본문

저도 이제3년차 다되가는데 이직4번 했습니다. 이제는 자격지심까지 생겨서 하루라도 공부를 않하면 살수가 없습니다.

올해 30인데 공조냉동 실기준비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꼭 냉동 전문업체로 이직해서 기술배워서 인정받으면 밥먹고 싶네요 후에는 사업장도 내려 합니다.

정말 시설직은 비젼없고 기술이라고 말하기도 창피합니다. 나중에 이 기술로 사업장낸다는건 말도 않되구요 주업무가 형광등이나 Ⅰ 변기나 뚫고 있으니 내자신이 아무리 떳떳해도 다른사람과 비교해서 열동감이 생길수 밖에 없더군요 우리모두 열심히 해서 직장다운 직장에서 근무합시다 공부만이 살길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치아바타 3개입 3팩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