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복지관 시설관리 어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    댓글 0건 조회 1,749회 등록일 19-12-15

본문

복지관 이력서 넣었는데요..1차 서류전형 합격해서 2차 면접보라고 오래요..250만원에 시설관리 냉온수기 1대 있고 ,,힘든일 없다는데요..정규이라는데요..갈까 말까 망설여지는데요..어떻습니까? 5명이서 면접본다는데요...복지관은 주간근무고 8시-5시
퇴근입니다..시설잡에 글올라와서 봤는데..가지말라고 하던데요..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