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노가다(잡부말고 배관공,용접공,전기공) vs 시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찬**    댓글 0건 조회 1,350회 등록일 19-12-13

본문

제목처럼 저세개는 기술생기고 프리랜서하면 돈은 잘벌겠지만 꾸준히 일들어오는거랑 지방근무 때문에 피곤할거고 그래도 업무강도 낮고 스케줄지켜주는 시설이 그래도 좀 나은걸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