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이메일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    댓글 0건 조회 896회 등록일 19-12-09

본문

전기시설관리를 하면서 허리가 파열된 1인입니다.
죄송한 나머지 붙잡으셔도 너무 죄송하여 퇴사를 결심하였습니다.
퇴사 후에도 몸이 안 좋아 쉬다 다시 1년이 지난 지금 복귀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어디서부터 다시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나이도 이제 40대인데.
이메일지원을 하면 회사에서 연락이 오는건가요?
답답하네요..
몸도 예전 같지 않아서...
모든분들 건강 조심하십시요..
허리가 파열이 되면 수술후에도 쪼그려 앉기만 해도 허벅지에 멍이 듭니다. 부딪히지 않아도 말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