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그건 아니라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p*******    댓글 0건 조회 598회 등록일 07-03-09

본문

자격증은 본인이 얼마나 자기관리를 잘했는가를 단적으로 보여 주는 증서입니다.
운전아무리 잘해도 면허증없으면 그건 반쪽자리 입니다.
본인이 훗날 진급과도 연결되며 수당과 선임자격 수당또한 이어지죠
자격증 없이 책임자 될수 있습니까? 전기는 않걸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