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대체 어떤 근거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    댓글 0건 조회 963회 등록일 07-04-12

본문

btl 사업은 민간기업이 설립한 건물을 공공기관이나 정부기관이 이을 임대해서 사용하고 나중에 임대료를 민간사업자에게 지불하는것인데... 용역화한다니요?? 2009년 용역화라는 근거가 어디서 나옵겁니까? 사이트 주소나 공시된 자료있으면 올려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