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극히 공감을 하며 기능직 정말 궁금해서 여쭙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    댓글 0건 조회 995회 등록일 07-04-11

본문

안녕하세요

님 글에 대해서 300% 공감을 퍼퍽트 하며
좀 여쭙겠습니다.

저도 시설관리를 하고 있지만, 앞으로 제가 갈 길을 기능직으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나이가 서른 하나인데... 기능직을 보는데 나이가 많은 건지..
적은건지.. 정말 궁금합니다.

대략 한국사하고 국어를 주로 필기로 보는데...
어느 정도 공부를 해야 되는지... 정말 정말 궁금합니다.


기능직을 하신다니 저도 어디 주변에 물어 볼때도 없고...
좀 이렇게 염치 불구 하고 질문 드려봅니다.


현재 저는 3교대를 하고 있는데... 어떻게 되었던 간에..
반드시 기능직공무원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가득하죠.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