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너무 훌륭하십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    댓글 0건 조회 677회 등록일 07-05-02

본문

저도 10년전쯤엔 그런 생각을 했던것 같은데..
지금은 많이 지쳤네요.

여건이 안될땐 안되서 ..여건이 되도 또 막상 제 자신에 대한 자신감 부족으로
스스로 무너지기 일수 더군요.

저보다 많이 어리신대도 바른길 가고 있다고 봅니다.

꼭 성공하시리라 믿습니다.

화이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