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답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861회 등록일 07-05-29

본문

1급 기사 자격증 다 들고 있구요.
공인중개사 . 주택관리사 다 들고 있구요
시설 경력 4년 이구요.
실무는 있으나 마나 배울것도 없고
자격증 공부하면 실무 다 나오구요
연봉 2천 안되구요.
다들 이렇게 사는게 당연 하지 않나요?
얼마를 줘야 합당 하다는 거에여?
이일 해보니까 하루종일 놀아서 할일 없어서 고파며 공부 하니까 4년 동안
자격증이 10개 넘어가네요... 그래도 연봉 인상 하나 없는데 ...
그냥 시설 바닥이 그런거에요.. 하루 하루 인생을 즐겨요~^^
=============================================================================
님은 그 실력에 그 자격증에 연봉 2000만원 받고 당연히 노예 생활을 즐기시나봐요??

솔직히 님과 같은 글은 시설직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겐 굴욕적인 말이라는걸 모르시나

봅니다.님만 그런다면 웃고 넘어갈 일이지만..시설직에 종사하는 선,후배님들에게 이런

글들은 실례라 생각되는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