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바닥이 그렇다니깐 참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1,557회 등록일 07-05-28

본문

자격증 다 있고 공인,주택 있어도
시설 바닥에 있으면 월급 어차피 그거 뿐이라니까
누가 언제 공인, 주택 질 떨어뜨렸습니까.
시설 바닥에 있으면 그정도가 정상이란 뜻이죠..
돈을 원하면 일이 많아서 공부지장받고
공부지장 없이 하려면 시설바닥마냥 좋은곳도 없다는 뜻입니다.
즐겁게 지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