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981회 등록일 07-05-28

본문

다들고 있는 사람이 뭐가 아쉬워 이천도 안되는 년봉을 받으며 잡부 생활을 하고
있을까나... 설령 그게 사실일지라도 댁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를 하고 있는
많은 분들의 가치를 하락 시키고 힘빠지게 하는 미꾸라지 정도밖으로는 안보이네요.
왜 이왕이면 소방기술사 따서 어디 방재주임이나 하고 있다고 하지 그랬수.말세여..말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