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당연히 받아야줘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402회 등록일 07-06-22

본문

선임비는 당연이 받아야 합니다. 법적 책임자로써 문제발생시 먼저 질책을 받는 사람이 선임입니다. 때문에 그에 함당한 선임비는 당연히 받으셔야 합니다. 5마너는 너무 적고 최소 15마너부르십시요 솔직히 15마너도 님이 자겨증 취득하느라 없는시간 쪼개가며 고생한 시간에 비하면 적은 돈입니다. 당당히 요구 하십시요. 또한 만일 검침수당도 안받고 계신다면 검침수당도 요구하십시요 검침수당은 한전에서 검침해야할 일을 저희 같은 전기인들이 대신 해주는 댓가로 한전에서 지급되는 저희들의 못입니다. 일부 악덕 관리소장 혹은 악덕 용역업체에서 검침수당을 가로채는 경우가 종종있고 또한 한전에서 지급된다는 사실도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시던데 검침수당은 한전에서 지급되는 당당한 저희들의 몫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