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한가지만 더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807회 등록일 07-07-09

본문

채용공고란에
전기기사 1800만원 이렇게 많이 나오는데

전기기사가 아니라 전기 기능사 나 전기 기능 가능자라고 올려야 하는것 아닙니까?

전기기사
전기 산업기사
전기 기능사

졸라 이러다가 자격증 등급도 무너지는것 아닌지
나중에는 기술사가 전기기사 값어치 정도 되는건 시간문제입니다.

좀 힘있는 기술자들이 좀 받쳐주십시요...밑에 기반이 튼실해야 위대가리도 살수있는것 아닌가
요즘 기능직 뽑을때도

기술사 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기능사는 자격증이라고 말할수없는 날이 오는거죠...않그렇습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