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생각좀 하고 살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1,200회 등록일 07-08-01

본문

별에 별 인간들이 이제는 시설관리 한다고 다 오네..
사실 시설관리 일야 개나 소나 다 한다지만,, 전혀 기술쪽에서 일하지도
않은 인간들이 왜 설쳐?? 살아보겠다고 발버둥 치는건 좋은데..
이건 아니지.... 괜히 안좋은물 더 흐리지 말고 한 우물만 파쇼....
그리고 개나 소나 뽑는 니미 좆같은 용역업체야.. 평생 사람피나 빨다 뒤져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