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    댓글 0건 조회 599회 등록일 07-07-25

본문

사업장이 감시적 단속적 근로자로 신고된 곳입니다.그런데 이 놈들이 야간근무때 아예 대놓고 잠을 교대로도 못자게 합니다.교대로 쉬면 되지 않냐고 했더니 무조건 잠 자지 말고 근무하라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