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현제보다 30만원 더드리면 만족합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l*****    댓글 0건 조회 960회 등록일 07-07-20

본문

안녕하세요...시설인 여러분 박봉에 얼마나 고생 많으십니까?
과장님 이하 기사님들 지금보다 30만원 더드리면 만족하시겠습니까?
오피스텔 근무자에 한하며 전화주십시요...
전화한다구 손해나는건 아니지 않습니까?
010-8670-49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