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이까페 가입하고 절라 욕먹었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634회 등록일 07-08-04

본문

이까페 가입하고 바른소리좀 했더니만 악플에 미친넘 소리도 듣고.참내..
나도 지하실에서 시설밥 먹은지 5년째인데 같은 종사자들끼리 너무 하드만..
다들 자기 생각이 옳지..남에 의견은 그냥 확 무시하고 욕하고..
가입할게 못되는 까페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