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내 글을 읽어봐..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657회 등록일 07-08-31

본문

시설계통에 생리는 니가 죽어야 내가 산다..이죠..왜냐면 용역에 계약 파견직 이니까..
나보다 실력이 좋으면 어떡해든 밀어내야 내가 사니까..
글고 10년 된 주임이나 1년된 주임이나 연봉이 똑같다는거 이게 직업입니까??
조선시대로 따지면 마당쇠 입니다.. 한마디로 노예죠..시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