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타 건물에 비해 아파트 관리과장 월급이 많은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염**    댓글 0건 조회 1,503회 등록일 19-12-30

본문

오피스 건물 전기안전관리자로 근무하고 있었는데 몸이 안좋아져서 쉬다가 요즘 다시 전기 선임자리 알아아보 있는데, 타 건물에 비해 유독 아파트 관리과장의 급여가 높던데요... 무슨 이유가 있나요?

그리고 거의 모든 아파트가 \"시용\"기간이라는 것을 두고 있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