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 갑갑하네요 개인사업자에서 임시로 시설일하는데 너무불안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217회 등록일 19-12-26

본문

업주가 조끔만 장사안되면

죽는소리하고

서로말타두하면 나가라하고

언제망할지모른것도 문제지만

업주가 사람귀한지모르니 아

미리미리준비해야하는데
여기나가서 2.3교대 일명장수직원바퀴벌레 들

기사 돌아리들

이랑 생활할려니 더 갑갑하네요 아
나이먹고 이젠 지시받고 잔소리들으면
이젠못참네요 ㅋ

멀해서 먹거살아야할지 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