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백화점, 마트,병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n*********    댓글 0건 조회 1,464회 등록일 07-09-19

본문

가지말아야할 시설 3군데죠..
잘 판단하세요 ㅋㅋㅋㅋㅋㅋ
일반 오피스 빌딩이 제일 좋습니다.
행정쪽으로 배울것두 많구요
요즘엔 용역사도 대형화되고있는 추세여서..
자기것으로 만든다면 좋습니다.
이건 언제까지나 자기가 하기나름이겠지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