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더 공부하셔서 공기업 들어가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1,269회 등록일 07-10-02

본문

오랜만에 좋은글 봤네요,,,
노력이 대단하심,,,
하지만 지금의 건설회사 사옥 시설과장에서 멈추지말고,,공부해서 공단,공사쪽 으로 들어가세요,,,

지금의 건설회사 시설과장이 분명 용역업체보다 훨씬 좋습니다만,,,건설회사 특정상
사실 정년까지 다니기엔 좀 힘들껍니다,,,
님같은 정도면 공기업 충분히 들어가실수 있을꺼 같은데...더 열심히 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