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진로고민..

페이지 정보

작성자 r******    댓글 0건 조회 886회 등록일 07-11-12

본문

전 지상17층 지하5층 생긴지 얼마 안돼 호텔에서 6교대로 근무하는 시설인입니다.
제가 여기 입사한게 단순히? 본사과장님이 전기선임하면 지금의 봉급에 +50만원이상을
주신다고 해서 열심히 이회사에 근무를 햇습니다만, 어처구니없이 11월 30일부로 다른회사에
임대를 준다고 통보가 오더군요...본사는 부동산회사입니다..작년에부터 호텔업에 투자햇지만,
기대만큼 투자비용이 안나오자 호텔을 다년 임대계약을 햇다고 하네요..
ㅜ ㅡ(그럼 연봉협상은?!) 11월 30일 계약을 다시해야하는데 고민입니다.

일단 시설과에 다들 좋은신분입니다..근무환경은 좋은지 나쁜지는 모르겟고요..제가 전기선임을 하려고 들어와지만, 전기업무는 커녕 잡당한 호텔공무나 하고 잇네요..-ㅅ-; 그리고 언 1년이 지나버린 세월, 동생과 둘이 살고 제가 가장입니다.. 자격증은 전기산업기사랑 공사산업기사를 가지고 잇습니다..제 생각엔 인수하는 회사에서는 무조건 임금동결이 거의 100%느낌이고

여기서 제 고민은 잘하면 내년에 전기선임이 됩니다..근데 아는게 아무것도 없습니다..그냥
내년에 선임달고 열심히 할지, 아니면 속편히 공사업체쪽으로 이직을 할지 고민됩니다..
그리고 이번에 모든직원이 연봉협상에 좌절 먹을 듯합니다..나쁜놈의 부동산회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