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격일제 근무에 대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m******    댓글 0건 조회 1,431회 등록일 07-12-03

본문

전에는 신규건물에 있었습니다... 56,381평...오피스텔 1080,오피스 111,근린 90....
꽤나 바쁘더군요... 처음에는 실력좀 쌓아보려구 했는데.... 실력은 그 다지... 중요하다는 생각이 안들어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격일제" 하는 곳으로 옮기려 합니다... 개인 공부할 시간과 일반적인 분위기는 어떤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