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나이제한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1,188회 등록일 08-02-02

본문

요즘같은 세상에 공무원도 응시연령을 높이거나 폐지하는데 내세울것도 없는 시설직이 나이제한을 하는것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30살 미만이 무슨 시설관리를 한다고 경험도 없이
나이로 제한하는것은 법으로 못하도록 해야한다
열심히 일할사람이 일하지 젊다고 일하나
위에가 더 젊으면 일못시키니까 그러나본데 그런정신으로 사회생활 하겠나
공사를 구분해서 처리해야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치아바타 3개입 3팩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