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백화점힘들꺼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1,367회 등록일 08-02-16

본문

저도 백화점만 2년이네요...힘들고 잠못자고 새벽엔 청소하기때문에 공사도 많고요
몸도 상해요...4~5교대 24시간정말 당직이에요 잠 몇시간못자요
차라리 아예 공사쪽으로 가시던가..

설계하시던가 첫발이 중요합니다
자격증따실라면 빌딩가셔서 열심히공부하세요..
처음부터 첫발 딛는다면 솔직히 말리고싶긴하네요 ...첫발이 중요한법입니다
진짜 님을 생각하시는분이라면...아마도 배우는쪽으로 가시는게 나중에 세월지나도
후회안하실듯하네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