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곽씨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l******    댓글 0건 조회 969회 등록일 08-02-11

본문

니 앞가림이나 잘해라..선배들한테 찍혀서 밀려나갔으면 자기 반성좀 하고
우째 사람이 변화가 없냐..그리 기고만장하게 산다고 누가 알아주냐.
그리고 한번만 이런식으로 비방하면 그대로 사이버테러범으로 신고하니,
너에 대한 신상명세는 내가 다가지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스파클생수 2L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