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직일 괜찬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y*********    댓글 0건 조회 1,564회 등록일 08-02-08

본문

아..;; 친척형이 백화점쪽에서 전기쪽으로 일하고있는데..
저한테 머 할꺼없으면 해보라고 추천하더라구요..
근데 전 솔직히 모하는지도 모르겠고.. 여기들어와서 글좀읽어보니 거의 안좋은 소리뿐이고ㅠㅠ
제가 군대전역한지 이제 2달좀 됐는데..아직자격증이나 경험도없구요..
그렇다구 마냥 놀고있기도 그렇고 무슨일이든 열심히 잘할자신도있구요.. 시설직하면 짬도 틈틈히나서 공부좀하면서 자격증따고하면 나중에는 괞찬다고 하던데.. 여러분들이 조언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