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에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n*********    댓글 0건 조회 909회 등록일 08-02-08

본문

전기,선임하시고 어떻게 교대근무를 하시는지 ㅠ.ㅠ저로써는 이해불가군요.
현재의 로테이션을 고칠수 없다면 다른직장을 알아보세요.
둘다 선임하셨다면 2500이상은 받아야하지않나요?
전 전기만하고 그정도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