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공
페이지 정보
본문
전기,선임하시고 어떻게 교대근무를 하시는지 ㅠ.ㅠ저로써는 이해불가군요.
현재의 로테이션을 고칠수 없다면 다른직장을 알아보세요.
둘다 선임하셨다면 2500이상은 받아야하지않나요?
전 전기만하고 그정도ㅠ.ㅠ
현재의 로테이션을 고칠수 없다면 다른직장을 알아보세요.
둘다 선임하셨다면 2500이상은 받아야하지않나요?
전 전기만하고 그정도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