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어떤회사인가여?여기 괜찮은곳인가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r****    댓글 0건 조회 1,471회 등록일 08-03-16

본문

이번에 원자력병원에서 6급 시설직 뽑더라구요<기능직공무원6급인가여?>

근무 형태나 발전가능성을 보면 어떤가여??

괜찮은 곳인가여??

영어시험도 치고 기계시험도 치던데 잘아시는분없나여!~!~

현재 2400받고잇는데 여기 연봉이 어느정도 될지 모르겟내여 에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