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님 말하는 회사는 어디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m******    댓글 0건 조회 842회 등록일 08-04-16

본문

빌딩은 거의 다 용역이고 ..

님은 어디에 들어간겁니까 ..

살길은 정규직이다 ..압니다 ..

근데 어디로 ..어디로 가야 하나요 ..

그게 중요하죠 갈길을 알려주셔야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