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소장들 인격교양좀 받아야 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1,081회 등록일 08-04-27

본문

읫분 많이 화나 셨나봐요...릭렉스~~~~~~저두 격어봐서 그심정 알것 같습니다..
"시설 관리 소장들 참문제입니다"..어딜가나 ~~~~
가끔씩 또라이 소장에 그밥에 그나물이라고..또라이 기전 주임들이 있어요*^^*
사람 돌아버리기 일분 직전입니다..
저는 전에 근무하던 곳은 소장밑에 저를 포함 직원이 딸랑 2명이었습니다..
그것두 소장이라고 목이부러집니다..힘이 엄청들어가죠..거기에 일을 시켜놓고 맘에 안들면
쌍스러운 욕에 험한 말들이 그 더러운 입에서 마구 쏱아져 나옵니다..
또 거기에 주임은 소장 한테 아부 엄청합니다..온갖 내물도 갖다 바치죠..
그렇게 살아남아서 뭘하겠다는건지~~
대그룹도 아니고..월급도 200만원이 넘어가는 것도 아니면서 말이죠..
저는 거기에 격일제하고 월급은 145만원 입니다..사람하나 뽑아서 3교대할수 있는데..
본사 돈벌어주려고 사람도 채용안하고..
3명이서 해도 안되는 큰 작업을 두명한테 시키는 거죠..
시켜놓구 맘에 안든다고 욕을 마구 해댑니다.. 미쳐버립니다..
그런곳에서 6개월을 버티고 나왔습니다..
지금은 회사 알아보구 있습니다..그 소장놈때문에..
소장님들 개념좀 가지고 일을 시키십시요..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