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연봉 3000만원 넘는다고 자랑하는용역사소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1,610회 등록일 08-04-25

본문

소장나이면 아무리못해도 5~6천 정도는 받아돼는것안닌가요

미화반장도 그정도는 받는다

용역이라는울타리안에서만 있으니 세상물정모르는 우물안에개구리지

요즘인건비가 얼마인데 쪽팔려 다신 만나지안앗으면합니다..그대여..s 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