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기사 졸라 어렵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2,072회 등록일 20-01-23

본문

10년차 기계쟁이 입니다
실업급여 받으면서 전기기사 공부하는데 대가리에 부하가 많이 걸려서 힘드네요
책을 보고있으면 대가리가 동파가 되네요
이걸 내가 할수있을까 의구심이 생기고
차라리 취직이 하고싶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스파클생수 2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