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파트로 가야되나 월급이 아주 밑바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1,571회 등록일 20-01-13

본문

아파트가 맞교대에 민원이 많아서 꺼리지만
기전실 260~290 입니다.
빌딩은 뭐 도급계약에 건물주 마음이라서 210~250 ㅋ

문제는 60대아파트 경비가 220~240 이네요. (재활용비 10만원 포함)

아파트는 따박따박 올라가는데 빌딩은 뭐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