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매국놈 용역 사장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o********    댓글 0건 조회 761회 등록일 08-07-19

본문

먹구 살기위해 힘쓰는 시설인이여...적어두 최하연봉 주는 용역은 가지말자.....악덕용역은 몇

백상기업,순일.흥안. 신천.기타..있지만 시설인연봉으로..사는 용역 매국놈보다 더 나쁜놈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