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은 암 적인 존재이다...물러가라...
페이지 정보
본문
제가 알기로는 적어도 연봉에 60%는 갈취 한다는데....비열한 용역새끼들....용역만든 최초장본인은.............전두환부터..............그 수하들 입니다..........그리구,,,신천개발 주식은 또한............이명박 입니다...........상당한 주식이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