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기능사있는 사람만 뽑잖아요 ㅡ,ㅡ

페이지 정보

작성자 m******    댓글 0건 조회 863회 등록일 08-08-22

본문

전기던 기계던 기능사 자격있는사람만 뽑잖아요

없으면 관련경력2년이상.................

여기 공고를 잘 읽어보세요

자격증도 없고 경력도 없고 거의 안 뽑아아요

물론 뽑는데도 있지만 페이나 조건이 아주 열악하던지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