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에버랜드 라 함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891회 등록일 08-08-21

본문

삼성 에버랜드 회사 좋죠 머 우선 대기업 계열사니까 좋와요 문제는

삼섬 계열사 중에 제 연봉이 작다는것 이외 무단한 노력이을 요한다는것

그것 외 머 다른 대기업 이나 비슷합니다

그리고 하가지 더 에버랜드 는 사업부가 두개 가 잇는데 한곳은 용인 에버랜드 한곳은

건물 시설 관리 그중에서 도 PM 만 점문으로 하는 회사 입니다 참고 하시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스파클생수 2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