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맞는 말씀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댓글 0건 조회 640회 등록일 08-08-21

본문

기능사 자격증 없는 사람은 시설일 못하게 해야합니다.

개나 소나 할라고 하고

일 시키는 일도 제대로 못하고

나이만 먹었지 할줄 아는게 없고

컴퓨터는 기본으로 원활하게 다루어야 하는거 아닌가

요즘 웬만한 건물은 자동제어가 기본인데

무조건 모른다고 하고

직장이 놀러오는곳도 아니고

맞는 말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