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생각좀해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u***    댓글 0건 조회 768회 등록일 08-08-13

본문

기업명을 정확히 쓰고 안쓰고는 자기 맘이죠
무서워서 못 쓸수도 있지요.
사람들 다보는 게시판에
이름 막 쓰는 사람이 더 이상하지요. 글쓰는 사람 실명은 밝히지 않으면서.
그쪽에서 보면 시설잡에다가 난리치면서 게시판 지워달라고 할수도있는건데
이런글 그냥 쓰게 놔두는건 서로 도움되라고 시설잡에서 그냥 놔두는거 같은데
오히려 뭐라고 하면 안되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