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그런 개쉐이가 있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    댓글 0건 조회 779회 등록일 08-08-09

본문

참 님의 대한 얘길 듣고 넘 어처구니가 없고 열받아서 몇자 적어 봅니다.
저도 을측.즉 용역직에 있는 사람이라서 그런지 얘기가 많이 와 닿는군요..
믹서기에 갈지 마시고,꽁꽁 묶어서 정화조에 버리세요.

지가 무시하는 인간한테 보답하려면 그정도는 해야 하지 않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