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개쉐이가 있군요..
페이지 정보
본문
참 님의 대한 얘길 듣고 넘 어처구니가 없고 열받아서 몇자 적어 봅니다.
저도 을측.즉 용역직에 있는 사람이라서 그런지 얘기가 많이 와 닿는군요..
믹서기에 갈지 마시고,꽁꽁 묶어서 정화조에 버리세요.
지가 무시하는 인간한테 보답하려면 그정도는 해야 하지 않을까요??
저도 을측.즉 용역직에 있는 사람이라서 그런지 얘기가 많이 와 닿는군요..
믹서기에 갈지 마시고,꽁꽁 묶어서 정화조에 버리세요.
지가 무시하는 인간한테 보답하려면 그정도는 해야 하지 않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