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삼성에버랜드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b*********    댓글 0건 조회 1,329회 등록일 08-08-03

본문

제가 아는 바로는 복리후생으로 학자금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그리고 삼성에버랜드는 회사가 삼성이라서 이미지를 우선으로 합니다.. 근무도 깐깐하며 근무를 하더라도 1년에 불시로 근무를 검증하려 나온다고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