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왜 다닙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m******    댓글 0건 조회 800회 등록일 08-07-31

본문

천문대? ㅡ,ㅡ?

들어가고 싶어도 시설잡에 나오지도 않는 그런 악질

때려쳐요

갈때가 얼마나 많은데

시설잡보세요 널렸습니다

연봉얼마나 주는데 퇴근했는데 .............

가서 일합니까

한 기사가 5000은 주나보죠

님 노예계약했어요 ?

노예계약도 그거 노동법에 근거하지 않으면 무효인거 알아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