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뭐~ 그런 개 같은 경우가 있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h*******    댓글 0건 조회 916회 등록일 08-09-14

본문

재목를 너무 과격하게 뽑았나 봅니다 ^_^ 그래야 한 사람 이라도 더 볼것 같아서 ^_^

하였튼 사실 그렇다면 썩 기분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그리고 시설이 모두 건물에만 있다 생각치 마십시요 내가 정말 실력이 있다면

공장 공무과를 추천 해 봅니다 정규직에 복지시설 역시 더 낳은 곳도 많이 있습니다

허접한 용역사들 돌아다니면서 얼굴 굵히는 사람같지않는 것들과 상대 하지마시고

이제는 뿌리내려야 하는 나이임에 더욱 그렇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스파클생수 2L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