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그대신 혼자서 이것저것 다하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759회 등록일 08-10-25

본문

연봉이 많은면 그만큼 일이 많습니다.
현재 직영에서 근무하지만 직원들을 너무 부려먹습니다.
일당 노가다를 해도 이것보다 급여가 많을꺼에요..
지금 다른 직장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조금 적게 받더라도 몸이 편한곳이 그립네요..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스파클생수 2L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