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선임관련문의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b*******    댓글 0건 조회 994회 등록일 08-10-19

본문

제가 올해8월에 전기산업기사 취득하고 10월에 전력기술인협회에 수첩을신청하니 중급기술자로 나왔읍니다. 지금직장에서 이직을하려는데 얼마의용량까지 선임가능한지요????
시설경력은 얼마되지 안는데 공사업체에 있던경력으로 합처서 중급이나온것같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