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노동부 담당자들은 돌대가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l*****    댓글 0건 조회 498회 등록일 08-10-30

본문

용역회사에서 그정도도 머리 안돌리고 운영할까봐서? 24시간 근무하면 급여명세서에 당연 야간수당이란 기재를 하지 멍청하게 답변하긴 야간수당 야간수당이란 명세서에 없으면 또 받을수 있다는건가? 멍청하긴 용역회사가 그렇게 바보인줄아냐? 용역회사들은 어떻게해서든 법망을 피해갈테고 노동청 니들 머리꼭대기에서 놀고 있다는것만 알아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