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 복골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    댓글 0건 조회 1,295회 등록일 08-12-15

본문

시설관리 복골복 입니다 왜 ?
대인관계 완만 ? 다 부족해서 하는데 머가 완만인가 ?
수습기간 3개월 후 정규직 ? 3 년 후에도 맘에 안들면 (말안해도 아실테고)
용역회사 이던 소장 이던 과장 이던 근무할 동안 자기덜 자로 측정하니
맞게 하는게 무지 힘들 수 밖에 없슴 자치던 직영이던 위탁이던 간에
수준이 그 정도 밖에 안되는데 무슨 수로 맞춰 가면 근무 합니까
내자리 내가 지키고 싶어도 그게 맘데로 되야지여 개뿔도 모르면서 소뿔찾는게
사람 심리인데 시설관리는 바로미터가 없슴니다 오직 목구멍이 포도청이니
참아보고 참아보고 하다가 안데면 또 자리 타령이나 하면서 기다리면 살아야지여 .
천년 만년 근무 할 것 처럼 행동하는 모두가 자기무덤 자기가 파는 것이니
시설관리는 복골복입니다( 팔자데로 살수 밖에 없다 그말입니다)
일생을 살면 3번에 기회가 오는데 그 기회를 잘 포착해서 시설관리를 안하는 것 밖에
도리가 없습니다 실망하시지 말고 열시미 살다 보면 복이 오게지여 (답답해서 한마디 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