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님의 말에 공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643회 등록일 08-12-18

본문

이계통에 발을 놓은 이상 무슨 대안이 있지않은 이상 지금 현재 업무와 가정에 충실하는것밖에 할수있는게 없군요!

지금 현재 한국을 비롯한 모든 국가의 기업들이 구조조정이나 파산 등 내부적,외부적으로 칼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적은 월급이나마 일을 할수있다는게 다행으로 생각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